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예수내가아기전날먼저사랑했네그크신사랑나타나내영혼거듭났네주내맘에늘계시고나주의안에있어저포도비유같으니참좋은나의친구
    [2]내친구되신예수님날구원하시려고그귀한몸을버리사내죄를대속했네나주님을늘믿으며그손을의지하고내몸과맘을바쳐서끝까지충성하리
    [3]내진실하신친구여큰은혜내려주사날항상보호하시고내방패되옵소서그풍성한참사랑을뉘능히끊을쏘냐날구원하신예수는참좋은나의친구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예수그리스도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 가사 TXT

     

    [1]주 예수 내가 아기 전 날 먼저 사랑했네
    그 크신 사랑 나타나 내 영혼 거듭났네
    주 내 맘에 늘 계시고 나 주의 안에 있어
    저 포도 비유 같으니 참 좋은 나의 친구

    [2]내 친구 되신 예수님 날 구원 하시려고
    그 귀한 몸을 버리사 내 죄를 대속했네
    나 주님을 늘 믿으며 그 손을 의지하고
    내 몸과 맘을 바쳐서 끝까지 충성하리

    [3]내 진실하신 친구여 큰 은혜 내려주사
    날 항상 보호 하시고 내 방패 되옵소서
    그 풍성한 참 사랑을 뉘 능히 끊을 쏘냐
    날 구원하신 예수는 참 좋은 나의 친구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0장_주_예수_내가_알기_전.jpg
    0.57MB
    새찬송가 090장_주_예수_내가_알기_전.pdf
    0.56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0장 PPT가사.ppt
    0.55MB
    새찬송가 090장 PPT악보.ppt
    2.13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0장 주 예수 내가 알기 전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