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내가늘의지하는예수나의상처입은심령을불쌍하게여기사위로하여주시니미쁘신나의좋은친구(후렴)내가의지하는예수나의사모하는친구나의기도들으사응답하여주시니미쁘신나의좋은친구
    [2]주의손의지하고살때나를해할자가없도다주님나의마음을크게위로하시니미쁘신나의좋은친구(후렴)내가의지하는예수나의사모하는친구나의기도들으사응답하여주시니미쁘신나의좋은친구
    [3]내가요단강건너가며맘이두려워서떨때도주가인도하시니어찌두려워하랴미쁘신나의좋은친구(후렴)내가의지하는예수나의사모하는친구나의기도들으사응답하여주시니미쁘신나의좋은친구
    [4]이후천국에올라가서모든성도들과다함께우리들을구하신주를찬양하리라미쁘신나의좋은친구(후렴)내가의지하는예수나의사모하는친구나의기도들으사응답하여주시니미쁘신나의좋은친구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예수그리스도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 가사 TXT

     

    [1]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나의 상처 입은 심령을
    불쌍하게 여기사 위로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2]주의 손 의지하고 살 때 나를 해할 자가 없도다
    주님 나의 마음을 크게 위로하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3]내가 요단강 건너가며 맘이 두려워서 떨 때도
    주가 인도하시니 어찌 두려워하랴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4]이 후 천국에 올라가서 모든 성도들과 다 함께
    우리들을 구하신 주를 찬양하리라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내가 의지하는 예수 나의 사모하는 친구
    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 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86장_내가_늘_의지하는_예수.jpg
    0.61MB
    새찬송가 086장_내가_늘_의지하는_예수.pdf
    0.59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86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086장 PPT악보.ppt
    5.0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86장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