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의맘에근심구름가득하게덮이고슬픈눈물하염없이흐를때인자하고부드러운음성으로부르사나를위로할이누가있을까(후렴)주예수주예수주예수밖에누가있으랴슬퍼낙심될때에내친구되시는구주예수밖에다시없도다
    [2]무거운짐등에지고인생길을가는자힘이없어쓰러지려할때에능력있는팔을펴서나의손을붙들어나를구해줄이누가있을까(후렴)주예수주예수주예수밖에누가있으랴슬퍼낙심될때에내친구되시는구주예수밖에다시없도다
    [3]지은죄를돌아보니부끄럽고괴로워자나깨나맘에평안없을때추한죄인용납하사품에안아주시고깨끗하게하실이가누굴까(후렴)주예수주예수주예수밖에누가있으랴슬퍼낙심될때에내친구되시는구주예수밖에다시없도다
    [4]요단강을건너가서시온성을향할때나와항상동행할이누굴까두려움의검은구름모두헤쳐버리고나의갈길인도할이누굴까(후렴)주예수주예수주예수밖에누가있으랴슬퍼낙심될때에내친구되시는구주예수밖에다시없도다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b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예수그리스도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 가사 TXT

     

    [1]나의 맘에 근심 구름 가득하게 덮이고
    슬픈 눈물 하염없이 흐를 때
    인자하고 부드러운 음성으로 부르사
    나를 위로할 이 누가 있을까
    주 예수 주 예수 주 예수 밖에 누가 있으랴
    슬퍼 낙심될 때에 내 친구 되시는
    구주 예수 밖에 다시 없도다

    [2]무거운 짐 등에 지고 인생 길을 가는 자
    힘이 없어 쓰러지려 할 때에
    능력 있는 팔을 펴서 나의 손을 붙들어
    나를 구해줄 이 누가 있을까
    주 예수 주 예수 주 예수 밖에 누가 있으랴
    슬퍼 낙심될 때에 내 친구 되시는
    구주 예수 밖에 다시 없도다

    [3]지은 죄를 돌아보니 부끄럽고 괴로워
    자나 깨나 맘에 평안 없을 때
    추한 죄인 용납하사 품에 안아 주시고
    깨끗하게 하실 이가 누굴까
    주 예수 주 예수 주 예수 밖에 누가 있으랴
    슬퍼 낙심될 때에 내 친구 되시는
    구주 예수 밖에 다시 없도다

    [4]요단 강을 건너가서 시온 성을 향할 때
    나와 항상 동행할 이 누굴까
    두려움의 검은 구름 모두 헤쳐 버리고
    나의 갈 길 인도할 이 누굴까
    주 예수 주 예수 주 예수 밖에 누가 있으랴
    슬퍼 낙심될 때에 내 친구 되시는
    구주 예수 밖에 다시 없도다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83장_나의_맘에_근심_구름.jpg
    0.66MB
    새찬송가 083장_나의_맘에_근심_구름.pdf
    0.64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83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083장 PPT악보.ppt
    5.57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