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내눈을들어두루살피니산악이라날돕는구원어디서오나그어디서하늘과땅을지은여호와날도와주심확실하도다
    2.주께서나의가는곳마다지키시며졸지도않고깨어계셔서늘지키네이스라엘을지키시는이쉬지도않고살펴주시네
    3.여호와나의보호자시니늘지키며오른팔들어보호하시고그늘되네낮에는해가상치못하며또밤의달이해치못하네
    4.여호와나의영혼지키사돌보시며내모든죄를사해주시고늘지키네이제로부터영원무궁히주나의출입지켜주시리아멘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2/2
    • 주제(분류) : 창조주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 가사 TXT

     

    (1)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산악이라
    날 돕는 구원 어디서 오나 그 어디서
    하늘과 땅을 지은 여호와
    날 도와 주심 확실 하도다

    (2)주께서 나의 가는 곳 마다 지키시며
    졸지도 않고 깨어 계셔서 늘 지키네
    이스라엘을 지키시는 이
    쉬지도 않고 살펴주시네

    (3)여호와 나의 보호자시니 늘 지키며
    오른팔 들어 보호하시고 그늘 되네
    낮에는 해가 상치 못하며
    또 밤의 달이 해치 못하네

    (4)여호와 나의 영혼 지키사 돌보시며
    내 모든 죄를 사해주시고 늘 지키네
    이제로부터 영원 무궁히
    주 나의 출입 지켜주시리 아멘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73장_내_눈을_들어_두루_살피니.jpg
    0.54MB
    새찬송가 073장_내_눈을_들어_두루_살피니.pdf
    0.53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73장 PPT가사.ppt
    0.55MB
    새찬송가 073장 PPT악보.ppt
    3.26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73장 내 눈을 들어 두루 살피니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