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 가사, 악보, JPG, PDF, PPT
    [1]고생과수고가다지난후광명한천국에편히쉴때주님을모시고나살리니영원히빛나는영광일세(후렴)영광일세영광일세내가누릴영광일세은혜로주얼굴뵈옵나니지극한영광내영광일세
    [2]주님의한없는은혜로써예비한그집에나이르러거기서주님은뵈옵는것영원히빛나는영광일세(후렴)영광일세영광일세내가누릴영광일세은혜로주얼굴뵈옵나니지극한영광내영광일세
    [3]앞서간친구를만나볼때기쁨이내맘에차려니와주께서날맞아주시리니영원히빛나는영광일세(후렴)영광일세영광일세내가누릴영광일세은혜로주얼굴뵈옵나니지극한영광내영광일세아멘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6/4
    • 주제(분류) : 장례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 가사 TXT

     

    [1]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광명한 천국에 편히 쉴 때
    주님을 모시고 나 살리니
    영원히 빛나는 영광일세
    영광일세 영광일세
    내가 누릴 영광일세
    은혜로 주 얼굴 뵈옵나니
    지극한 영광 내 영광일세

    [2]주님의 한없는 은혜로써
    예비한 그 집에 나 이르러
    거기서 주님은 뵈옵는 것
    영원히 빛나는 영광일세
    영광일세 영광일세
    내가 누릴 영광일세
    은혜로 주 얼굴 뵈옵나니
    지극한 영광 내 영광일세

    [3]앞서간 친구를 만나볼 때
    기쁨이 내 맘에 차려니와
    주께서 날 맞아 주시리니
    영원히 빛나는 영광일세
    영광일세 영광일세
    내가 누릴 영광일세
    은혜로 주 얼굴 뵈옵나니
    지극한 영광 내 영광일세 아멘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610장_고생과_수고가_다_지난_후.jpg
    0.56MB
    새찬송가 610장_고생과_수고가_다_지난_후.pdf
    0.55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610장 PPT가사.ppt
    0.55MB
    새찬송가 610장 PPT악보.ppt
    3.70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610장 고생과 수고가 다 지난 후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