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가사, 악보, JPG, PDF, PPT
    [1]공중나는새를보라농사하지않으며곡식모아곳간안에들인것이없어도세상주관하는주님새를먹여주시니너희먹을것을위해근심할것무어냐
    [2]들의백합화를보라길쌈수고안해도솔로몬의입은옷도이꽃만못하였네아궁속에던질풀도귀히입히시거든사랑하는자녀들을입히시지않으랴
    [3]너희들은세상에서무엇먹고마시며무슨옷을입고살까염려하지말아라이는이방사람들이간구하는것이요너희하늘아버지는너희쓸것아신다
    [4]너는먼저주의나라그의의를구하면하나님이모든것을너희에게주시리내일일을위하여서아무염려말지니내일염려하지말라오늘고생족하다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3/2
    • 주제(분류) : 감사절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가사 TXT

     

    [1]공중 나는 새를 보라 농사하지 않으며
    곡식 모아 곳간 안에 들인 것이 없어도
    세상 주관하는 주님 새를 먹여주시니
    너희 먹을 것을 위해 근심할 것 무어냐

    [2]들의 백합화를 보라 길쌈 수고 안 해도
    솔로몬의 입은 옷도 이 꽃만 못하였네
    아궁 속에 던질 풀도 귀히 입히시거든
    사랑하는 자녀들을 입히시지 않으랴

    [3]너희들은 세상에서 무엇 먹고 마시며
    무슨 옷을 입고 살까 염려하지 말아라
    이는 이방 사람들이 간구하는 것이요
    너희 하늘아버지는 너희 쓸 것 아신다

    [4]너는 먼저 주의 나라 그의 의를 구하면
    하나님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주시리
    내일 일을 위하여서 아무 염려 말지니
    내일 염려 하지 말라 오늘 고생 족하다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588장_공중_나는_새를_보라.jpg
    0.60MB
    새찬송가 588장_공중_나는_새를_보라.pdf
    0.59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588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588장 PPT악보.ppt
    2.98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