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 가사, 악보, JPG, PDF, PPT
    [1]하나님은나의목자시니내게부족함이없으리로다나로하여금푸른풀밭에눕게하시며잔잔한물가로인도하여주시네
    [2]내영혼을구원하시오니내게감사함이넘치나이다나로하여금모든고난을참게하시며하늘의평안을입게하여주시네
    [3]하나님이함께하시오니내게두려움이없으리로다나로하여금땅에살아도진리안에서이기고이기게항상능력주시네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Eb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어린이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 가사 TXT

     

    [1]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나로 하여금 푸른 풀밭에 눕게 하시며
    잔잔한 물가로 인도하여 주시네

    [2]내 영혼을 구원하시오니
    내게 감사함이 넘치나이다
    나로 하여금 모든 고난을 참게 하시며
    하늘의 평안을 입게 하여 주시네

    [3]하나님이 함께 하시오니
    내게 두려움이 없으리로다
    나로 하여금 땅에 살아도 진리 안에서
    이기고 이기게 항상 능력 주시네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568장_하나님은_나의_목자시니.jpg
    0.48MB
    새찬송가 568장_하나님은_나의_목자시니.pdf
    0.47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568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568장 PPT악보.ppt
    2.3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568장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