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시온의영광이빛나는아침어둡던이땅이밝아오네슬픔과애통이기쁨이되니시온의영광이비쳐오네
    [2]시온의영광이빛나는아침매였던종들이돌아오네오래전선지자꿈꾸던복을만민이다같이누리겠네
    [3]보아라광야에화초가피고말랐던시냇물흘러오네이산과저산이마주쳐울려주예수은총을찬송하네
    [4]땅들아바다야많은섬들아찬양을주님께드리어라싸움과죄악이가득한땅에찬송이하늘에사무치네아멘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새해송구영신)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가사 TXT

     

    [1]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2]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매였던 종들이 돌아오네
    오래전 선지자 꿈꾸던 복을
    만민이 다 같이 누리겠네

    [3]보아라 광야에 화초가 피고
    말랐던 시냇물 흘러오네
    이 산과 저 산이 마주쳐 울려
    주 예수 은총을 찬송하네

    [4]땅들아 바다야 많은 섬들아
    찬양을 주님께 드리어라
    싸움과 죄악이 가득한 땅에
    찬송이 하늘에 사무치네 아멘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550장_시온의_영광이_빛나는_아침.jpg
    0.54MB
    새찬송가 550장_시온의_영광이_빛나는_아침.pdf
    0.53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550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550장 PPT악보.ppt
    2.83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