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여지난밤내꿈에뵈었으니그꿈이루어주옵소서밤과아침에계시로보여주사항상은혜를주옵소서(후렴)나의놀라운꿈정녕나믿기는장차큰은혜받을표니나의놀라운꿈정녕이루어져주님얼굴을뵈오리라
    [2]마음괴롭고아파서낙심될때내게소망을주셨으며내가영광의주님을바라보니앞길환하게보이도다(후렴)나의놀라운꿈정녕나믿기는장차큰은혜받을표니나의놀라운꿈정녕이루어져주님얼굴을뵈오리라
    [3]세상풍조는나날이변하여도나는내믿음지키리니인생살다가죽음이꿈같으나오직내꿈은참되리라(후렴)나의놀라운꿈정녕나믿기는장차큰은혜받을표니나의놀라운꿈정녕이루어져주님얼굴을뵈오리라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미래와소망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 가사 TXT

     

    [1]주여 지난 밤 내 꿈에 뵈었으니
    그 꿈 이루어 주옵소서
    밤과 아침에 계시로 보여주사
    항상 은혜를 주옵소서
    나의 놀라운 꿈 정녕 나 믿기는
    장차 큰 은혜 받을 표니
    나의 놀라운 꿈 정녕 이루어져
    주님 얼굴을 뵈오리라

    [2]마음 괴롭고 아파서 낙심될 때
    내게 소망을 주셨으며
    내가 영광의 주님을 바라보니
    앞길 환하게 보이도다
    나의 놀라운 꿈 정녕 나 믿기는
    장차 큰 은혜 받을 표니
    나의 놀라운 꿈 정녕 이루어져
    주님 얼굴을 뵈오리라

    [3]세상 풍조는 나날이 변하여도
    나는 내 믿음 지키리니
    인생 살다가 죽음이 꿈같으나
    오직 내 꿈은 참되리라
    나의 놀라운 꿈 정녕 나 믿기는
    장차 큰 은혜 받을 표니
    나의 놀라운 꿈 정녕 이루어져
    주님 얼굴을 뵈오리라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90장_주여_지난_밤_내_꿈에.jpg
    0.62MB
    새찬송가 490장_주여_지난_밤_내_꿈에.pdf
    0.61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90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490장 PPT악보.ppt
    7.06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90장 주여 지난밤 내 꿈에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