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 가사, 악보, JPG, PDF, PPT
    [1]구름같은이세상모든부귀영화나는분토와같이내어버리고서오직천국의복을사모하며사니구원받은내이름기억하옵소서(후렴)주가나의이름보좌앞에놓인어린양생명책에기록하옵소서
    [2]주여보배피로써모든죄씻으사나의부정한것을씻어맑히소서흰눈보다더희게죄를씻었으니구원받은내이름기록하옵소서(후렴)주가나의이름보좌앞에놓인어린양생명책에기록하옵소서
    [3]죄가하나도없고아무병도없는영화롭고도밝은천국올가가서주와함께그곳에길이살겠으니이런소망의삶은참된행복이라(후렴)주가나의이름보좌앞에놓인어린양생명책에기록하옵소서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미래와소망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 가사 TXT

     

    [1]구름 같은 이 세상 모든 부귀영화
    나는 분토와 같이 내어 버리고서
    오직 천국의 복을 사모하며 사니
    구원 받은 내 이름 기억 하옵소서
    주가 나의 이름 보좌 앞에 놓인
    어린양 생명책에 기록 하옵소서

    [2]주여 보배 피로써 모든 죄 씻으사
    나의 부정한 것을 씻어 맑히소서
    흰 눈보다 더 희게 죄를 씻었으니
    구원 받은 내 이름 기록 하옵소서
    주가 나의 이름 보좌 앞에 놓인
    어린양 생명책에 기록 하옵소서

    [3]죄가 하나도 없고 아무 병도 없는
    영화롭고도 밝은 천국 올가가서
    주와 함께 그 곳에 길이 살겠으니
    이런 소망의 삶은 참된 행복이라
    주가 나의 이름 보좌 앞에 놓인
    어린양 생명책에 기록 하옵소서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83장_구름_같은_이_세상.jpg
    0.60MB
    새찬송가 483장_구름_같은_이_세상.pdf
    0.58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83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483장 PPT악보.ppt
    4.47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83장 구름같은 이 세상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