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여나의병든몸을지금고쳐주소서모든병을고쳐주마주약속하셨네내가지금굳게믿고주님앞에구하오니주여크신권능으로곧고쳐주소서
    [2]나의주님뜻이라면나를고쳐주소서머리위에기름붓고날고쳐주소서모든것을다바치고간구하는나의몸을지금주의약속대로곧고쳐주소서
    [3]주를위해살겠으니나를고쳐주소서내게속한모든것은다주의것이니성령이여강림하사능력있는손을펴서나의몸을어루만져곧고쳐주소서
    [4]나의병을고쳐주심내가믿사옵니다지금부터영원토록주찬송하겠네나를구원하신말씀어디든지전하오리나의병을고쳐주심참감사합니다아멘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신유의권능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 가사 TXT

     

    [1]주여 나의 병든 몸을 지금 고쳐 주소서
    모든 병을 고쳐주마 주 약속 하셨네
    내가 지금 굳게 믿고 주님 앞에 구하오니
    주여 크신 권능으로 곧 고쳐 주소서

    [2]나의 주님 뜻이라면 나를 고쳐 주소서
    머리 위에 기름 붓고 날 고쳐 주소서
    모든 것을 다 바치고 간구 하는 나의 몸을
    지금 주의 약속대로 곧 고쳐 주소서

    [3]주를 위해 살겠으니 나를 고쳐 주소서
    내게 속한 모든 것은 다 주의 것이니
    성령이여 강림하사 능력 있는 손을 펴서
    나의 몸을 어루만져 곧 고쳐 주소서

    [4]나의 병을 고쳐 주심 내가 믿사옵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주 찬송 하겠네
    나를 구원하신 말씀 어디든지 전하오리
    나의 병을 고쳐 주심 참 감사합니다 아멘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71장_주여_나의_병든_몸을.jpg
    0.60MB
    새찬송가 471장_주여_나의_병든_몸을.pdf
    0.59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71장 PPT가사.ppt
    0.55MB
    새찬송가 471장 PPT악보.ppt
    3.98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71장 주여 나의 병든 몸을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