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의몸이상하여근심걱정쌓이고나의죄가무거워아픔속에빠졌네못박히신그손으로나의죄를씻으소서못박히신그손으로나의병을고치소서
    [2]연약한내영혼이어려움에처하여깊은곳에빠져서헤어날줄모르네가시관을쓰신주님나의영혼깨우소서가시관을쓰신주님나를구원하옵소서
    [3]괴로움의골짜기헤매이던이내몸갈길몰라헤맬때들려오는주음성너의병을고쳐주마주님말씀하시었네나를구원하신다고주님말씀하시었네아멘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Eb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신유의권능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 가사 TXT

     

    [1]나의 몸이 상하여 근심 걱정 쌓이고
    나의 죄가 무거워 아픔 속에 빠졌네
    못 박히신 그 손으로 나의 죄를 씻으소서
    못 박히신 그 손으로 나의 병을 고치소서

    [2]연약한 내 영혼이 어려움에 처하여
    깊은 곳에 빠져서 헤어날 줄 모르네
    가시관을 쓰신 주님 나의 영혼 깨우소서
    가시관을 쓰신 주님 나를 구원 하옵소서

    [3]괴로움의 골짜기 헤매이던 이 내 몸
    갈 길 몰라 헤맬 때 들려오는 주 음성
    너의 병을 고쳐주마 주님 말씀하시었네
    나를 구원 하신다고 주님 말씀하시었네 아멘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70장_나의_몸이_상하여.jpg
    0.57MB
    새찬송가 470장_나의_몸이_상하여.pdf
    0.56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70장 PPT가사.ppt
    0.54MB
    새찬송가 470장 PPT악보.ppt
    3.4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70장 나의 몸이 상하여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