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와같이되기를내가항상원하니온유하고겸손한주의마음주소서세상에서우리가나그네로있을때주의형상닮아서살아가게하소서
    [2]비록작은새라도돌보시는나의주나와함께계시어나를지켜주소서맘이깨끗하기를내가항상원하니악한맘을버리고살아가게하소서
    [3]주와같이되기를내가항상원하니주님뜻을따라서살아가게하소서주은혜로거듭나말씀위에굳게서영원무궁하도록주와함께살리라아멘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제자의도리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 가사 TXT

     

    [1]주와 같이 되기를 내가 항상 원하니
    온유하고 겸손한 주의 마음 주소서
    세상에서 우리가 나그네로 있을 때
    주의 형상 닮아서 살아가게 하소서

    [2]비록 작은 새라도 돌보시는 나의 주
    나와 함께 계시어 나를 지켜 주소서
    맘이 깨끗하기를 내가 항상 원하니
    악한 맘을 버리고 살아가게 하소서

    [3]주와 같이 되기를 내가 항상 원하니
    주님 뜻을 따라서 살아가게 하소서
    주 은혜로 거듭나 말씀 위에 굳게서
    영원무궁 하도록 주와 함께 살리라 아멘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54장_주와_같이_되기를.jpg
    0.53MB
    새찬송가 454장_주와_같이_되기를.pdf
    0.52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54장 PPT가사.ppt
    0.54MB
    새찬송가 454장 PPT악보.ppt
    3.45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54장 주와 같이 되기를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