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은혜구한내게은혜의주님은사원한내게은사의주님신유구한내게신유의주님나의마음속에지금오셨네(후렴)나의생명되는내주예수님영원토록모셔내기쁨넘치네
    [2]말씀위에서서내뜻버리고감정을버리고말씀에서니불완전한믿음완전해지고내가이제부터주만붙드네(후렴)나의생명되는내주예수님영원토록모셔내기쁨넘치네
    [3]나의모든욕심던져버리고내가염려하며계획하던것믿고기도하며주께맡기고주의뜻을따라살기원하네(후렴)나의생명되는내주예수님영원토록모셔내기쁨넘치네
    [4]믿음으로닻을주께던지고끊임없이주를찬송하면서전엔나를위해일해왔으나이젠주만위해힘써일하리(후렴)나의생명되는내주예수님영원토록모셔내기쁨넘치네
    [5]나의소망되는구주예수님이세상에다시강림하겠네나의등불밝혀손에들고서기쁨으로주를맞이하겠네(후렴)나의생명되는내주예수님영원토록모셔내기쁨넘치네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주와동행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가사 TXT

     

    [1]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은사 원한 내게 은사의 주님
    신유 구한 내게 신유의 주님
    나의 마음속에 지금 오셨네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2]말씀 위에 서서 내 뜻 버리고
    감정을 버리고 말씀에 서니
    불완전한 믿음 완전해지고
    내가 이제부터 주만 붙드네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3]나의 모든 욕심 던져 버리고
    내가 염려 하며 계획 하던 것
    믿고 기도 하며 주께 맡기고
    주의 뜻을 따라 살기 원하네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4]믿음으로 닻을 주께 던지고
    끊임없이 주를 찬송 하면서
    전엔 나를 위해 일해 왔으나
    이젠 주만 위해 힘써 일하리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5]나의 소망 되는 구주 예수님
    이 세상에 다시 강림하겠네
    나의 등불 밝혀 손에 들고서
    기쁨으로 주를 맞이하겠네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41장_은혜_구한_내게_은혜의_주님.jpg
    0.61MB
    새찬송가 441장_은혜_구한_내게_은혜의_주님.pdf
    0.60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41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441장 PPT악보.ppt
    5.66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