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내가예수믿고서죄사함받아나의모든것다변했네지금내가가는길천국길이요주의피로내죄가씻겼네(후렴)나의모든것변하고그피로구속받았네하나님은나의구원되시오니내게정죄함없겠네
    [2]주님밝은빛되사어둠헤치니나의모든것다변했네지금내가주앞에온전케됨은주의공로를의지함일세(후렴)나의모든것변하고그피로구속받았네하나님은나의구원되시오니내게정죄함없겠네
    [3]내게성령임하고그크신사랑나의맘에가득채우며모든공포내게서물리치시니내맘항상주안에있겠네(후렴)나의모든것변하고그피로구속받았네하나님은나의구원되시오니내게정죄함없겠네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성결한생활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 가사 TXT

     

    [1]내가 예수 믿고서 죄사함 받아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
    지금 내가 가는 길 천국 길이요
    주의 피로 내 죄가 씻겼네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 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2]주님 밝은 빛 되사 어둠 헤치니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
    지금 내가 주 앞에 온전케 됨은
    주의 공로를 의지 함일세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 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3]내게 성령 임하고 그 크신 사랑
    나의 맘에 가득 채우며
    모든 공포 내게서 물리치시니
    내 맘 항상 주안에 있겠네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 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21장_내가_예수_믿고서.jpg
    0.59MB
    새찬송가 421장_내가_예수_믿고서.pdf
    0.58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21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421장 PPT악보.ppt
    5.75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21장 내가 예수 믿고서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