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아내맘속에참된평화있네주예수가주신평화시험닥쳐와도흔들리지않아아귀하다이평안함(후렴)주가항상계셔내맘속에주가항상계셔아기쁘다주나의맘에계셔위로하시네어찌내가주를떠나살까
    [2]이귀한평화내가받고보니내슬픔이사라지고맘에기쁨넘쳐주를찬양하네아평화의임금예수(후렴)주가항상계셔내맘속에주가항상계셔아기쁘다주나의맘에계셔위로하시네어찌내가주를떠나살까
    [3]주날개아래내가사는동안이보배를빛내리라기쁜그날이와주를만나뵐때아그평화영원하리(후렴)주가항상계셔내맘속에주가항상계셔아기쁘다주나의맘에계셔위로하시네어찌내가주를떠나살까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평안과위로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 가사 TXT

     

    [1]아 내 맘속에 참된 평화 있네
    주 예수가 주신 평화
    시험 닥쳐와도 흔들리지 않아
    아 귀하다 이 평안함
    주가 항상 계셔 내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아 기쁘다
    주 나의 맘에 계셔 위로 하시네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2]이 귀한 평화 내가 받고 보니
    내 슬픔이 사라지고
    맘에 기쁨 넘쳐 주를 찬양 하네
    아 평화의 임금 예수
    주가 항상 계셔 내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아 기쁘다
    주 나의 맘에 계셔 위로 하시네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3]주 날개 아래 내가 사는 동안
    이 보배를 빛내리라
    기쁜 그 날이 와 주를 만나뵐 때
    아 그 평화 영원하리
    주가 항상 계셔 내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아 기쁘다
    주 나의 맘에 계셔 위로 하시네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11장_아_내_맘속에.jpg
    0.38MB
    새찬송가 411장_아_내_맘속에.pdf
    0.38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11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411장 PPT악보.ppt
    1.6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11장 아 내 맘속에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