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의반석나의방패나의피난처나의힘이되신주님사랑합니다원수들이둘러싸고나를누를때부르짖는나의기도들어주셨네
    [2]주앞에서깨끗하게사는사람들원수들이미워하나두렴없어라주께서는교만한자물리치시고겸손한자높이시며지켜주신다
    [3]주님밖에피할반석어디있으랴주의권위주의말씀완전하도다강한팔로붙드시고보호하시며나의길을안전하게인도하신다
    [4]살아계신하나님께찬양드리며구원의주하나님께감사드리세한결같은사랑으로인도하시며큰승리를주신주께영광돌리세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Eb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인도와보호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 가사 TXT

     

    [1]나의 반석 나의 방패 나의 피난처
    나의 힘이 되신 주님 사랑 합니다
    원수들이 둘러싸고 나를 누를 때
    부르짖는 나의 기도 들어 주셨네

    [2]주 앞에서 깨끗하게 사는 사람들
    원수들이 미워하나 두렴 없어라
    주께서는 교만한 자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 높이시며 지켜 주신다

    [3]주님밖에 피할 반석 어디 있으랴
    주의 권위 주의 말씀 완전 하도다
    강한 팔로 붙드시고 보호 하시며
    나의 길을 안전하게 인도 하신다

    [4]살아계신 하나님께 찬양 드리며
    구원의 주 하나님께 감사 드리세
    한결 같은 사랑으로 인도 하시며
    큰 승리를 주신 주께 영광 돌리세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02장_나의_반석_나의_방패.jpg
    0.56MB
    새찬송가 402장_나의_반석_나의_방패.pdf
    0.55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402장 PPT가사.ppt
    0.55MB
    새찬송가 402장 PPT악보.ppt
    1.31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402장 나의 반석 나의 방패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