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자비하신예수여내가사람가운데의지할이없으니슬픈자가됩니다마음심히어두니밝게하여주소서나를보호하시고항상인도하소서
    [2]죄를지은까닭에나의맘이곤하니용서하여주시고쉬게하여주소서천국가고싶으나나의공로없으니예수공로힘입어천국가게하소서
    [3]허락하심이루어사랑항상있도다모두이뤄주심을나는믿사옵니다구주밖에누구를달리찾아보리요복과영생예수니더원할것없도다
    [4]거룩하신구주여피로날사셨으니어찌감사하온지말로할수없도다주의귀한형상을나도입게하시고하늘나라가서도사랑하게하소서아멘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C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인도와보호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 가사 TXT

     

    [1]자비하신 예수여 내가 사람 가운데
    의지할 이 없으니 슬픈자가 됩니다
    마음 심히 어두니 밝게 하여 주소서
    나를 보호 하시고 항상 인도 하소서

    [2]죄를 지은 까닭에 나의 맘이 곤하니
    용서하여 주시고 쉬게 하여 주소서
    천국가고 싶으나 나의 공로 없으니
    예수 공로 힘입어 천국 가게 하소서

    [3]허락하심 이루어 사랑 항상 있도다
    모두 이뤄주심을 나는 믿사옵니다
    구주 밖에 누구를 달리 찾아보리요
    복과 영생 예수니 더 원할 것 없도다

    [4]거룩하신 구주여 피로 날 사셨으니
    어찌 감사하온지 말로 할 수 없도다
    주의 귀한 형상을 나도 입게 하시고
    하늘나라 가서도 사랑하게 하소서 아멘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95장_자비하신_예수여.jpg
    0.57MB
    새찬송가 395장_자비하신_예수여.pdf
    0.56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95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395장 PPT악보.ppt
    2.8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95장 자비하신 예수여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