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만세반석열린곳에내가숨어있으니원수마귀손못대고환난풍파없도다(후렴)만세반석열린곳에내가편히쉬리니나의반석구주예수나를숨겨주소서
    [2]죄에매여죽을인생편히쉬기바라니주의가슴넓은품에내가찾아안기네(후렴)만세반석열린곳에내가편히쉬리니나의반석구주예수나를숨겨주소서
    [3]이땅위에평안없고기쁜일을몰라도주예수의참사랑을내가이제알았네(후렴)만세반석열린곳에내가편히쉬리니나의반석구주예수나를숨겨주소서
    [4]험한풍파지나도록순풍으로도우사평화로운피난처에길이살게하소서(후렴)만세반석열린곳에내가편히쉬리니나의반석구주예수나를숨겨주소서아멘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Eb
    • 박자(리듬) : 3/2
    • 주제(분류) : 인도와보호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 가사 TXT

     

    [1]만세 반석 열린 곳에 내가 숨어 있으니
    원수 마귀 손 못대고 환난 풍파 없도다
    만세 반석 열린 곳에 내가 편히 쉬리니
    나의 반석 구주 예수 나를 숨겨 주소서

    [2]죄에 매여 죽을 인생 편히 쉬기 바라니
    주의 가슴 넓은 품에 내가 찾아 안기네
    만세 반석 열린 곳에 내가 편히 쉬리니
    나의 반석 구주 예수 나를 숨겨 주소서

    [3]이 땅위에 평안 없고 기쁜 일을 몰라도
    주 예수의 참사랑을 내가 이제 알았네
    만세 반석 열린 곳에 내가 편히 쉬리니
    나의 반석 구주 예수 나를 숨겨 주소서

    [4]험한 풍파 지나도록 순풍으로 도우사
    평화로운 피난처에 길이 살게 하소서
    만세 반석 열린 곳에 내가 편히 쉬리니
    나의 반석 구주 예수 나를 숨겨 주소서 아멘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86장_만세_반석_열린_곳에.jpg
    0.54MB
    새찬송가 386장_만세_반석_열린_곳에.pdf
    0.53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86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386장 PPT악보.ppt
    2.9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86장 만세반석 열린 곳에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