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가사, 악보, JPG, PDF, PPT
    [1]그누가나의괴롬알며또나의슬픔알까주밖에누가알아주랴영광할렐루야나자주넘어집니다오주여나자주실패합니다오주여(후렴)그누가나의괴롬알며또나의슬픔알까주밖에누가알아주랴영광할렐루야
    [2]그누가나의괴롬알며또나의슬픔알까주밖에누가알아주랴영광할렐루야나슬픈일당합니다오주여나심히괴롭습니다오주여(후렴)그누가나의괴롬알며또나의슬픔알까주밖에누가알아주랴영광할렐루야
    [3]그누가나의괴롬알며또나의슬픔알까주밖에누가알아주랴영광할렐루야저마귀유혹합니다오주여나승리하게하소서오주여(후렴)그누가나의괴롬알며또나의슬픔알까주밖에누가알아주랴영광할렐루야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인도와보호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가사 TXT

     

    [1]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 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나 자주 넘어 집니다 오 주여 나 자주 실패 합니다 오 주여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2]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 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나 슬픈 일 당합니다 오 주여 나 심히 괴롭습니다 오 주여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3]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 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저 마귀 유혹 합니다 오 주여 나 승리 하게 하소서 오 주여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72장_그_누가_나의_괴롬_알며.jpg
    0.61MB
    새찬송가 372장_그_누가_나의_괴롬_알며.pdf
    0.60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72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372장 PPT악보.ppt
    3.2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72장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