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내가깊은곳에서주를불러아뢰니주여나의간구를들어주심바라고보좌앞에나가니은혜내려주소서
    [2]주가죄를살피면누가능히서리요오직주만모든죄용서하여주시니주님앞에떨면서용서하심빕니다
    [3]파수꾼이새벽을기다리고바라듯나의영혼주님만간절하게바라네이스라엘백성아주를바라보아라
    [4]주의크신은혜와그의능력바라라주의깊은은총에우리구원있으니변함없는주님만믿고기다릴지라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C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기도와간구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 가사 TXT

     

    [1]내가 깊은 곳에서 주를 불러 아뢰니
    주여 나의 간구를 들어주심 바라고
    보좌 앞에 나가니 은혜 내려 주소서

    [2]주가 죄를 살피면 누가 능히 서리요
    오직 주만 모든 죄 용서하여 주시니
    주님 앞에 떨면서 용서하심 빕니다

    [3]파수꾼이 새벽을 기다리고 바라듯
    나의 영혼 주님만 간절하게 바라네
    이스라엘 백성아 주를 바라 보아라

    [4]주의 크신 은혜와 그의 능력 바라라
    주의 깊은 은총에 우리 구원 있으니
    변함없는 주님만 믿고 기다릴지라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63장_내가_깊은_곳에서.jpg
    0.50MB
    새찬송가 363장_내가_깊은_곳에서.pdf
    0.49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63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363장 PPT악보.ppt
    3.1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63장 내가 깊은 곳에서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