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십자가군병되어서예수를따를때무서워하는맘으로주모른체할까(후렴)나의주그리스도나를속량했으니그십자가를벗은후저면류관쓰리
    [2]뭇성도피를흘리며큰싸움하는데나어찌편히누워서상받기바랄까(후렴)나의주그리스도나를속량했으니그십자가를벗은후저면류관쓰리
    [3]이죄악많은세상에수많은원수들날유혹하고해치나내주만따르리(후렴)나의주그리스도나를속량했으니그십자가를벗은후저면류관쓰리
    [4]나면류관을쓰려고몸바쳐싸울때주내게용기주시사이기게하시네(후렴)나의주그리스도나를속량했으니그십자가를벗은후저면류관쓰리
    [5]승리의그날이르러십자가군병들개가를불러영광을주님께돌리리(후렴)나의주그리스도나를속량했으니그십자가를벗은후저면류관쓰리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분투와승리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 가사 TXT

     

    [1]십자가 군병 되어서 예수를 따를 때
    무서워하는 맘으로 주 모른 체할까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 했으니
    그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2]뭇 성도 피를 흘리며 큰 싸움 하는데
    나 어찌 편히 누워서 상 받기 바랄까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 했으니
    그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3]이 죄악 많은 세상에 수많은 원수들
    날 유혹하고 해치나 내 주만 따르리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 했으니
    그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4]나 면류관을 쓰려고 몸 바쳐 싸울 때
    주 내게 용기 주시사 이기게 하시네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 했으니
    그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5]승리의 그날 이르러 십자가 군병들
    개가를 불러 영광을 주님께 돌리리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 했으니
    그 십자가를 벗은 후 저 면류관 쓰리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53장_십자가_군병_되어서.jpg
    0.55MB
    새찬송가 353장_십자가_군병_되어서.pdf
    0.54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53장 PPT가사.ppt
    0.59MB
    새찬송가 353장 PPT악보.ppt
    3.71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53장 십자가 군병되어서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