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는예수따라가는십자가군사라주이름증언하기를왜주저하리요다른군사피흘리며나가서싸울때나혼자편히앉아서바라만보리오(보리오)(후렴)다른사람어쩌든지나주님의용사되리나는주의군사되어충성을맹세하여내가승리하기까지주은혜로싸우리주님의용사된내게주의일맡기소서
    [2]큰싸움은시작되어용사를부른다일어나전쟁마당에다어서나가자거룩하신주님위해싸우러나가자주님의권능힘입어다이길때까지(때까지)(후렴)다른사람어쩌든지나주님의용사되리나는주의군사되어충성을맹세하여내가승리하기까지주은혜로싸우리주님의용사된내게주의일맡기소서
    [3]그승리의영광위해싸워야하리라주말씀나의힘되니겁낼것없도다모든싸움이긴후에그날이이르면승전가높이부르며큰영광누리라(누리라)(후렴)다른사람어쩌든지나주님의용사되리나는주의군사되어충성을맹세하여내가승리하기까지주은혜로싸우리주님의용사된내게주의일맡기소서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Bb
    • 박자(리듬) : 6/4
    • 주제(분류) : 분투와승리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 가사 TXT

     

    [1]나는 예수 따라가는 십자가 군사라
    주 이름 증언하기를 왜 주저하리요
    다른 군사 피 흘리며 나가서 싸울 때
    나 혼자 편히 앉아서 바라만 보리오(보리오)
    다른 사람 어쩌든지 나 주님의 용사되리
    나는 주의 군사 되어 충성을 맹세 하여
    내가 승리하기 까지 주 은혜로 싸우리
    주님의 용사된 내게 주의 일 맡기소서

    [2]큰 싸움은 시작 되어 용사를 부른다
    일어나 전쟁마당에 다 어서 나가자
    거룩하신 주님 위해 싸우러 나가자
    주님의 권능 힘입어 다 이길 때까지(때까지)
    다른 사람 어쩌든지 나 주님의 용사되리
    나는 주의 군사 되어 충성을 맹세 하여
    내가 승리하기 까지 주 은혜로 싸우리
    주님의 용사된 내게 주의 일 맡기소서

    [3]그 승리의 영광 위해 싸워야 하리라
    주 말씀 나의 힘 되니 겁낼 것 없도다
    모든 싸움 이긴 후에 그날이 이르면
    승전가 높이 부르며 큰 영광 누리라(누리라)
    다른 사람 어쩌든지 나 주님의 용사되리
    나는 주의 군사 되어 충성을 맹세 하여
    내가 승리하기 까지 주 은혜로 싸우리
    주님의 용사된 내게 주의 일 맡기소서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49장_나는_예수_따라가는.jpg
    0.44MB
    새찬송가 349장_나는_예수_따라가는.pdf
    0.43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49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349장 PPT악보.ppt
    4.01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49장 나는 예수 따라가는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