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 가사, 악보, JPG, PDF, PPT
    [1]크고놀라운평화가내게있네이세상에는없는평화나의영혼과몸주께드립니다오놀라운나의구주(후렴)오놀라운주오놀라운주저천군과천사들경배하네나엎드려서주경배하리오놀라운구주예수
    [2]나의일생을인도해주옵소서나의생각도주관하사주의뜻대로날다스리옵소서오놀라운나의구주(후렴)오놀라운주오놀라운주저천군과천사들경배하네나엎드려서주경배하리오놀라운구주예수
    [3]나의모든것주님께드리오니주여기쁘게받으시사주의나라위해성별하옵소서오놀라운나의구주(후렴)오놀라운주오놀라운주저천군과천사들경배하네나엎드려서주경배하리오놀라운구주예수
    [4]주의광채가찬란히비쳐오네전능하신왕구세주여세상끝날까지찬양드립니다오놀라운나의구주(후렴)오놀라운주오놀라운주저천군과천사들경배하네나엎드려서주경배하리오놀라운구주예수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소명과충성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 가사 TXT

     

    [1]크고 놀라운 평화가 내게 있네
    이 세상에는 없는 평화
    나의 영혼과 몸 주께 드립니다
    오 놀라운 나의 구주
    오 놀라운 주 오 놀라운 주
    저 천군과 천사들 경배하네
    나 엎드려서 주 경배하리
    오 놀라운 구주 예수

    [2]나의 일생을 인도해 주옵소서
    나의 생각도 주관하사
    주의 뜻대로 날 다스리옵소서
    오 놀라운 나의 구주
    오 놀라운 주 오 놀라운 주
    저 천군과 천사들 경배하네
    나 엎드려서 주 경배하리
    오 놀라운 구주 예수

    [3]나의 모든 것 주님께 드리오니
    주여 기쁘게 받으시사
    주의 나라 위해 성별 하옵소서
    오 놀라운 나의 구주
    오 놀라운 주 오 놀라운 주
    저 천군과 천사들 경배하네
    나 엎드려서 주 경배하리
    오 놀라운 구주 예수

    [4]주의 광채가 찬란히 비쳐오네
    전능하신 왕 구세주여
    세상 끝 날까지 찬양 드립니다
    오 놀라운 나의 구주
    오 놀라운 주 오 놀라운 주
    저 천군과 천사들 경배하네
    나 엎드려서 주 경배하리
    오 놀라운 구주 예수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35장_크고_놀라운_평화가.jpg
    0.63MB
    새찬송가 335장_크고_놀라운_평화가.pdf
    0.62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35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335장 PPT악보.ppt
    5.91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35장 크고 놀라운 평화가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