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여나의생명나의정성드립니다이작은나의생명나의정성다해주님만을위하여서살기원하오니주여잡아주소서나를잡으소서주님만을위하여살게하소서아불같은성령으로충만케하옵소서환난이와도핍박이와도주님만위해살게하소서
    [2]주여나의가진모든보화드립니다아무리나혼자서몸부림쳐봐도우리들의힘으로는어찌할수없어주만의지합니다주의지합니다성령으로거듭남주시옵소서아불같은성령으로충만케하옵소서괴롬이와도슬픔이와도주님만위해살게하소서
    [3]주여이몸바쳐주의일을하렵니다아무리어려워도괴로움당해도주와함께승리하며살게하옵소서주님사랑크시니주를따라가며주님으로만족케하여주소서아불같은성령으로충만케하옵소서고통이와도죽음이와도주님만위해살게하소서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소명과충성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 가사 TXT

     

    [1]주여 나의 생명 나의 정성 드립니다
    이 작은 나의 생명 나의 정성 다해
    주님 만을 위하여서 살기 원하오니
    주여 잡아주소서 나를 잡으소서
    주님만을 위하여 살게 하소서
    아 불 같은 성령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환난이 와도 핍박이 와도 주님만 위해 살게 하소서

    [2]주여 나의 가진 모든 보화 드립니다
    아무리 나 혼자서 몸부림 쳐봐도
    우리들의 힘으로는 어찌할 수 없어
    주만 의지합니다 주 의지합니다
    성령으로 거듭남 주시옵소서
    아 불 같은 성령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괴롬이 와도 슬픔이 와도 주님만 위해 살게 하소서

    [3]주여 이 몸 바쳐 주의 일을 하렵니다
    아무리 어려워도 괴로움 당해도
    주와 함께 승리하며 살게 하옵소서
    주님 사랑 크시니 주를 따라가며
    주님으로 만족케 하여 주소서
    아 불 같은 성령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고통이 와도 죽음이 와도 주님만 위해 살게 하소서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16장_주여_나의__생명.jpg
    0.76MB
    새찬송가 316장_주여_나의__생명.pdf
    0.74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316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316장 PPT악보.ppt
    4.37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316장 주여 나의 생명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