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없이살수없네죄인의구주여그귀한보배피로날구속하소서구주의사랑으로흘리신보혈이내소망나의위로내영광됩니다
    [2]주없이살수없네나혼자못서리힘없고부족하며지혜도없도다내주는나의생명또나의힘이라주님을의지하여지혜를얻으리
    [3]주없이살수없네내주는아신다내영의깊은간구마음의소원을주밖에나의마음뉘알아주리요내마음위로하사평온케하시네
    [4]주없이살수없네세월이흐르고이깊은고독속에내생명끝나도사나운풍랑일때날지켜주시니내곁에계신주님늘힘이됩니다아멘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은혜와사랑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 가사 TXT

     

    [1]주 없이 살 수 없네 죄인의 구주여
    그 귀한 보배 피로 날 구속 하소서
    구주의 사랑으로 흘리신 보혈이
    내 소망 나의 위로 내 영광 됩니다

    [2]주 없이 살 수 없네 나 혼자 못 서리
    힘없고 부족하며 지혜도 없도다
    내 주는 나의 생명 또 나의 힘이라
    주님을 의지하여 지혜를 얻으리

    [3]주 없이 살 수 없네 내 주는 아신다
    내 영의 깊은 간구 마음의 소원을
    주 밖에 나의 마음 뉘 알아 주리요
    내 마음 위로 하사 평온케 하시네

    [4]주 없이 살 수 없네 세월이 흐르고
    이 깊은 고독 속에 내 생명 끝나도
    사나운 풍랑일 때 날 지켜주시니
    내 곁에 계신 주님 늘 힘이 됩니다 아멘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92장_주_없이_살_수_없네.jpg
    0.57MB
    새찬송가 292장_주_없이_살_수_없네.pdf
    0.56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92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292장 PPT악보.ppt
    2.68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92장 주 없이 살 수 없네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