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예수를나의구주삼고성령과피로써거듭나니이세상에서내영혼이하늘의영광누리도다(후렴)이것이나의간증이요이것이나의찬송일세나사는동안끊임없이구주를찬송하리로다
    [2]온전히주께맡긴내영사랑의음성을듣는중에천사들왕래하는것과하늘의영광보리로다(후렴)이것이나의간증이요이것이나의찬송일세나사는동안끊임없이구주를찬송하리로다
    [3]주안에기쁨누림으로마음의풍랑이잔잔하니세상과나는간곳없고구속한주만보이도다(후렴)이것이나의간증이요이것이나의찬송일세나사는동안끊임없이구주를찬송하리로다아멘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9/8
    • 주제(분류) : 거룩한생활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 가사 TXT

     

    [1]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2]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 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3]주 안에 기쁨 누림으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 곳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 하리로다 아멘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88장_예수로_나의_구주_삼고.jpg
    0.55MB
    새찬송가 288장_예수로_나의_구주_삼고.pdf
    0.54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88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288장 PPT악보.ppt
    2.7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88장 예수를 나의 구주삼고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