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의말씀받은그날참기쁘고복되도다이기쁜맘못이겨서온세상에전하노라(후렴)기쁜날기쁜날주나의죄다씻은날늘깨어서기도하고늘기쁘게살아가리기쁜날기쁜날주나의죄다씻은날
    [2]이좋은날내천한몸새사람이되었으니이몸과맘다바쳐서영광의주늘섬기리(후렴)기쁜날기쁜날주나의죄다씻은날늘깨어서기도하고늘기쁘게살아가리기쁜날기쁜날주나의죄다씻은날
    [3]새사람된그날부터평안한맘늘있어서이복된말전하는일나의본분삼았도다(후렴)기쁜날기쁜날주나의죄다씻은날늘깨어서기도하고늘기쁘게살아가리기쁜날기쁜날주나의죄다씻은날아멘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3/2
    • 주제(분류) : 거듭남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 가사 TXT

     

    [1]주의 말씀 받은 그 날 참 기쁘고 복 되도다
    이 기쁜 맘 못 이겨서 온 세상에 전하노라
    기쁜 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 날
    늘 깨어서 기도하고 늘 기쁘게 살아가리
    기쁜 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 날

    [2]이 좋은 날 내 천한 몸 새 사람이 되었으니
    이 몸과 맘 다 바쳐서 영광의 주 늘 섬기리
    기쁜 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 날
    늘 깨어서 기도하고 늘 기쁘게 살아가리
    기쁜 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 날

    [3]새 사람 된 그 날부터 평안한 맘 늘 있어서
    이 복된 말 전하는 일 나의 본분 삼았도다
    기쁜 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 날
    늘 깨어서 기도하고 늘 기쁘게 살아가리
    기쁜 날 기쁜 날 주 나의 죄 다 씻은 날 아멘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85장_주의_말씀_받은_그날.jpg
    0.57MB
    새찬송가 285장_주의_말씀_받은_그날.pdf
    0.56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85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285장 PPT악보.ppt
    2.97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85장 주의 말씀 받은 그 날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