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십자가를지심으로죄인을구속하셨으니그피를보고믿는자는주님의진노면하겠네(후렴)내가그피를유월절그양의피를볼때에내가널넘어서가리라(가리라)
    [2]흉악한죄인괴수라도예수는능히구원하네온몸을피에담글때에주님의진노면하겠네(후렴)내가그피를유월절그양의피를볼때에내가널넘어서가리라(가리라)
    [3]심판할때에모든백성행한일대로보응받네주님의피로죄씻으면주님의진노면하겠네(후렴)내가그피를유월절그양의피를볼때에내가널넘어서가리라(가리라)
    [4]구주의사랑크신은혜보혈의능력의지하세심판의불이내릴때에주님의진노면하겠네(후렴)내가그피를유월절그양의피를볼때에내가널넘어서가리라(가리라)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C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회개와용서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 가사 TXT

     

    [1]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죄인을 구속 하셨으니
    그 피를 보고 믿는 자는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가리라)

    [2]흉악한 죄인 괴수라도 예수는 능히 구원 하네
    온 몸을 피에 담글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가리라)

    [3]심판할 때에 모든 백성 행한 일대로 보응 받네
    주님의 피로 죄 씻으면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가리라)

    [4]구주의 사랑 크신 은혜 보혈의 능력 의지 하세
    심판의 불이 내릴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가리라)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65장_주_십자가를_지심으로.jpg
    0.59MB
    새찬송가 265장_주_십자가를_지심으로.pdf
    0.58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65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265장 PPT악보.ppt
    2.92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65장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