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의죄모두지신주님십자가모진그고통을묵묵히참고당하셨네그은혜어찌보답할까
    [2]흉악한죄는내가짓고고통은주가당했으니나어찌감히고개들고주얼굴뵐수있으리까
    [3]눈물로주께아룁니다그피로이몸사셨으니충성된종이되게하사주위해살게하옵소서아멘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m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회개와용서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 가사 TXT

     

    [1]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십자가 모진 그 고통을 묵묵히 참고 당하셨네
    그 은혜 어찌 보답할까

    [2]흉악한 죄는 내가 짓고
    고통은 주가 당했으니 나 어찌 감히 고개 들고
    주 얼굴 뵐 수 있으리까

    [3]눈물로 주께 아룁니다
    그 피로 이 몸 사셨으니 충성된 종이 되게 하사
    주 위해 살게 하옵소서 아멘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56장_나의_죄_모두_주신_주님.jpg
    0.38MB
    새찬송가 256장_나의_죄_모두_주신_주님.pdf
    0.38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65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265장 PPT악보.ppt
    2.92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56장 나의 죄 모두 지신 주님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