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주가맡긴모든역사힘을다해마치고밝고밝은그아침을맞을때요단강을건너가서주의손을붙잡고기쁨으로주의얼굴뵈오리(후렴)나의주를나의주를내가그의곁에서서뵈오며나의주를나의주를손의못자국을보아알겠네
    [2]하늘나라올라가서주님앞에절하고온유하신그얼굴을뵈올때있을곳을예비하신크신사랑고마워나의주께기쁜찬송드리리(후렴)나의주를나의주를내가그의곁에서서뵈오며나의주를나의주를손의못자국을보아알겠네
    [3]이세상을일찍떠난사랑하는성도들나를맞을준비하고있겠네저희들과한소리로찬송부르기전에먼저사랑하는주를뵈오리(후렴)나의주를나의주를내가그의곁에서서뵈오며나의주를나의주를손의못자국을보아알겠네
    [4]영화로운시온성에들어가서다닐때흰옷입고황금길을다니며금거문고맞추어서새노래를부를때세상고생모두잊어버리리(후렴)나의주를나의주를내가그의곁에서서뵈오며나의주를나의주를손의못자국을보아알겠네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천국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 가사 TXT

     

    [1]주가 맡긴 모든 역사 힘을 다해 마치고
    밝고 밝은 그 아침을 맞을 때
    요단강을 건너가서 주의 손을 붙잡고
    기쁨으로 주의 얼굴 뵈오리
    나의 주를 나의 주를 내가 그의 곁에 서서 뵈오며
    나의 주를 나의 주를 손의 못자국을 보아 알겠네

    [2]하늘나라 올라가서 주님 앞에 절하고
    온유하신 그 얼굴을 뵈올 때
    있을 곳을 예비하신 크신 사랑 고마워
    나의 주께 기쁜 찬송 드리리
    나의 주를 나의 주를 내가 그의 곁에 서서 뵈오며
    나의 주를 나의 주를 손의 못자국을 보아 알겠네

    [3]이 세상을 일찍 떠난 사랑하는 성도들
    나를 맞을 준비하고 있겠네
    저희들과 한소리로 찬송 부르기 전에
    먼저 사랑하는 주를 뵈오리
    나의 주를 나의 주를 내가 그의 곁에 서서 뵈오며
    나의 주를 나의 주를 손의 못자국을 보아 알겠네

    [4]영화로운 시온 성에 들어가서 다닐 때
    흰 옷 입고 황금 길을 다니며
    금거문고 맞추어서 새 노래를 부를 때
    세상 고생 모두 잊어버리리
    나의 주를 나의 주를 내가 그의 곁에 서서 뵈오며
    나의 주를 나의 주를 손의 못자국을 보아 알겠네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40장_주가_맡긴_모든_역사.jpg
    0.66MB
    새찬송가 240장_주가_맡긴_모든_역사.pdf
    0.65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40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240장 PPT악보.ppt
    4.68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40장 주가 맡긴 모든 역사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