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오나의주님친히뵈오니영원한세계밝히나타나한없는은혜길이누리니주님께모든염려맡기리
    [2]주님의떡을내가먹으며주님의잔을내가마시고근심의짐을벗어버리니죄사함받아내맘새롭다
    [3]주예수밖에도움없어서주님의팔에의지합니다주권능으로힘이솟아서주안에내가만족합니다
    [4]주님의성찬받을때마다하늘의기쁨미리맛보고어린양잔치참여함같이영원한복을내가누리리아멘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Eb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성찬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 가사 TXT

     

    [1]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영원한 세계 밝히 나타나
    한없는 은혜 길이 누리니 주님께 모든 염려 맡기리

    [2]주님의 떡을 내가 먹으며 주님의 잔을 내가 마시고
    근심의 짐을 벗어 버리니 죄 사함 받아 내 맘 새롭다

    [3]주 예수 밖에 도움 없어서 주님의 팔에 의지 합니다
    주 권능으로 힘이 솟아서 주 안에 내가 만족 합니다

    [4]주님의 성찬 받을 때마다 하늘의 기쁨 미리 맛보고
    어린 양 잔치 참여함 같이 영원한 복을 내가 누리리 아멘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28장_오_나의_주님_친히_뵈오니.jpg
    0.45MB
    새찬송가 228장_오_나의_주님_친히_뵈오니.pdf
    0.44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28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228장 PPT악보.ppt
    2.5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28장 오 나의 주님 친히 뵈오니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