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가사, 악보, JPG, PDF, PPT
    [1]하나님아버지주신책은귀하고중하신말씀일세기쁘고반가운말씀중에날사랑한단말참좋도다(후렴)주께서나를사랑하니즐겁고도즐겁도다주께서나를사랑하니나는참기쁘다
    [2]구속의은혜를저버리고어긋난딴길로가다가도예수의사랑만생각하면곧다시예수께돌아오리(후렴)주께서나를사랑하니즐겁고도즐겁도다주께서나를사랑하니나는참기쁘다
    [3]구주의영광을바라보며예수의이름을찬양하리영원히찬양할나의노래예수의이름이귀하도다(후렴)주께서나를사랑하니즐겁고도즐겁도다주께서나를사랑하니나는참기쁘다
    [4]주예수날사랑하시오니나또한예수를사랑하네날구원하시려내려오사십자가위에서죽으셨네(후렴)주께서나를사랑하니즐겁고도즐겁도다주께서나를사랑하니나는참기쁘다
    [5]주예수날사랑하시오니마귀가놀라서물러가네주나를이렇게사랑하니그사랑어떻게보답할까(후렴)주께서나를사랑하니즐겁고도즐겁도다주께서나를사랑하니나는참기쁘다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성경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가사 TXT

     

    [1]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귀하고 중하신 말씀일세
    기쁘고 반가운 말씀 중에 날 사랑한단 말 참 좋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나는 참 기쁘다

    [2]구속의 은혜를 저버리고 어긋난 딴 길로 가다가도
    예수의 사랑만 생각하면 곧 다시 예수께 돌아오리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나는 참 기쁘다

    [3]구주의 영광을 바라보며 예수의 이름을 찬양하리
    영원히 찬양할 나의 노래 예수의 이름이 귀하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나는 참 기쁘다

    [4]주 예수 날 사랑하시오니 나 또한 예수를 사랑하네
    날 구원하시려 내려오사 십자가 위에서 죽으셨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나는 참 기쁘다

    [5]주 예수 날 사랑하시오니 마귀가 놀라서 물러가네
    주 나를 이렇게 사랑하니 그 사랑 어떻게 보답할까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즐겁고도 즐겁도다
    주께서 나를 사랑하니 나는 참 기쁘다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02장_하나님_아버지_주신_책은.jpg
    0.63MB
    새찬송가 202장_하나님_아버지_주신_책은.pdf
    0.62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202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202장 PPT악보.ppt
    4.26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202장 하나님 아버지 주신 책은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