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의사랑하는책비록해어졌으나어머니의무릎위에앉아서재미있게듣던말그때일을지금도내가잊지않고기억합니다(후렴)귀하고귀하다우리어머니가들려주시던재미있게듣던말이책중에있으니이성경심히사랑합니다
    [2]옛날용맹스럽던다니엘의경험과유대임금다윗왕의역사와주의선지엘리야바람타고하늘에올라가던일을기억합니다(후렴)귀하고귀하다우리어머니가들려주시던재미있게듣던말이책중에있으니이성경심히사랑합니다
    [3]예수세상계실때많은고난당하고십자가에달려죽임당한일어머니가읽으며눈물많이흘린것지금까기내가기억합니다(후렴)귀하고귀하다우리어머니가들려주시던재미있게듣던말이책중에있으니이성경심히사랑합니다
    [4]그때일은지나고나의눈에환하오어머니의말씀기억하면서나도시시때때로성경말씀읽으며주의뜻을따라살려합니다(후렴)귀하고귀하다우리어머니가들려주시던재미있게듣던말이책중에있으니이성경심히사랑합니다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성경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 가사 TXT

     

    [1]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듣던 말 그 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기억 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 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 합니다

    [2]옛날 용맹스럽던 다니엘의 경험과
    유대 임금 다윗 왕의 역사와
    주의 선지 엘리야 바람타고 하늘에
    올라가던 일을 기억 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 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 합니다

    [3]예수 세상 계실 때 많은 고난 당하고
    십자가에 달려 죽임 당한 일
    어머니가 읽으며 눈물 많이 흘린 것
    지금 까기 내가 기억 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 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 합니다

    [4]그 때 일은 지나고 나의 눈에 환하오
    어머니의 말씀 기억하면서
    나도 시시때때로 성경 말씀 읽으며
    주의 뜻을 따라 살려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 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 합니다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99장_나의_사랑하는_책.jpg
    0.65MB
    새찬송가 199장_나의_사랑하는_책.pdf
    0.64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99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199장 PPT악보.ppt
    2.0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99장 나의 사랑하는 책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