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내가매일기쁘게순례의길행함은주의팔이나를안보함이요내가주의큰복을받는참된비결은주의영이함께함이라(후렴)성령이계시네할렐루야함께하시네좁은길을걸으며밤낮기뻐하는것주의영이함께함이라
    [2]전에죄에빠져서평안함이없을때예수십자가의공로힘입어그발아래엎드려참된평화얻음은주의영이함께함이라(후렴)성령이계시네할렐루야함께하시네좁은길을걸으며밤낮기뻐하는것주의영이함께함이라
    [3]나와동행하시고모든염려아시니나는숲의새와같이기쁘다내가기쁜맘으로주의뜻을행함은주의영이함께함이라(후렴)성령이계시네할렐루야함께하시네좁은길을걸으며밤낮기뻐하는것주의영이함께함이라
    [4]세상모든욕망과나의모든정욕은십자가에이미못을박았네어둔밤이지나고무거운짐벗으니주의영이함께함이라(후렴)성령이계시네할렐루야함께하시네좁은길을걸으며밤낮기뻐하는것주의영이함께함이라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성령강림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 가사 TXT

     

    [1]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2]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 입어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3]나와 동행하시고 모든 염려 아시니
    나는 숲의 새와 같이 기쁘다
    내가 기쁜 맘으로 주의 뜻을 행함은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4]세상 모든 욕망과 나의 모든 정욕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 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 함이라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91장_내가_매일_기쁘게.jpg
    0.63MB
    새찬송가 191장_내가_매일_기쁘게.pdf
    0.62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91장 PPT가사.ppt
    0.57MB
    새찬송가 191장 PPT악보.ppt
    2.0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91장 내가 매일 기쁘게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