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 가사, 악보, JPG, PDF, PPT
    [1]하나님의나팔소리진동할때에예수영광중에구름타시고천사들을세계만국모든곳에보내어구원받은성도들을모으리(후렴)나팔불때나의이름나팔불때나의이름나팔불때나의이름부를때에잔치참여하겠네
    [2]무덤속에잠자던자그때다시일어나영화로운부활승리얻으리주가택한모든성도구름타고올라가공중에서주의얼굴뵈오리(후렴)나팔불때나의이름나팔불때나의이름나팔불때나의이름부를때에잔치참여하겠네
    [3]주님다시오실날을우리알수없으니항상기도하고깨어있어서기쁨으로보좌앞에우리나가서도록그때까지참고기다리겠네(후렴)나팔불때나의이름나팔불때나의이름나팔불때나의이름부를때에잔치참여하겠네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G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재림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 가사 TXT

     

    [1]하나님의 나팔 소리 진동할 때에
    예수 영광 중에 구름타시고
    천사들을 세계 만국 모든 곳에 보내어
    구원 받은 성도들을 모으리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 하겠네

    [2]무덤 속에 잠자던 자 그 때 다시 일어나
    영화로운 부활 승리 얻으리
    주가 택한 모든 성도 구름타고 올라가
    공중에서 주의 얼굴 뵈오리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 하겠네

    [3]주님 다시 오실 날을 우리 알 수 없으니
    항상 기도하고 깨어 있어서
    기쁨으로 보좌 앞에 우리 나가서도록
    그 때까지 참고 기다리겠네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나팔 불 때 나의 이름 부를 때에 잔치 참여 하겠네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80장_하나님의_나팔_소리.jpg
    0.63MB
    새찬송가 180장_하나님의_나팔_소리.pdf
    0.62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80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180장 PPT악보.ppt
    1.3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80장 하나님의 나팔 소리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