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예수나를위하여십자가를질때세상죄를지시고고초당하셨네(후렴)예수님예수님나의죄위하여보배피를흘리니죄인받으소서
    [2]십자가를지심은무슨죄가있나저무지한사람들메시야죽였네(후렴)예수님예수님나의죄위하여보배피를흘리니죄인받으소서
    [3]피와같이붉은죄없는이가없네십자가의공로로눈과같이되네(후렴)예수님예수님나의죄위하여보배피를흘리니죄인받으소서
    [4]아름답다예수여나의좋은친구예수공로아니면영원형벌받네(후렴)예수님예수님나의죄위하여보배피를흘리니죄인받으소서아멘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고난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 가사 TXT

     

    [1]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를 질 때
    세상 죄를 지시고 고초 당하셨네
    예수님 예수님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2]십자가를 지심은 무슨 죄가 있나
    저 무지한 사람들 메시야 죽였네
    예수님 예수님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3]피와 같이 붉은 죄 없는 이가 없네
    십자가의 공로로 눈과 같이 되네
    예수님 예수님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4]아름답다 예수여 나의 좋은 친구
    예수 공로 아니면 영원 형벌 받네
    예수님 예수님 나의 죄 위하여
    보배 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아멘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44장_예수_나를_위하여.jpg
    0.50MB
    새찬송가 144장_예수_나를_위하여.pdf
    0.49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44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144장 PPT악보.ppt
    2.83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44장 예수 나를 위하여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