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 가사, 악보, JPG, PDF, PPT
    [1]가나의혼인잔치찾아가신주예수여이시간찾아오사생명수로채우소서(후렴)하늘문을여시고은혜내려주소서오주여넘치도록가득채워주옵소서
    [2]빈들의오병이어넘치게한주예수여이시간찾아오사넘치도록주옵소서(후렴)하늘문을여시고은혜내려주소서오주여넘치도록가득채워주옵소서
    [3]병든자찾아가서고쳐주신주예수여이시간찾아오사어루만져주옵소서(후렴)하늘문을여시고은혜내려주소서오주여넘치도록가득채워주옵소서
    [4]제자들두려울때찾아주신주예수여이시간찾아오사주의평안주옵소서(후렴)하늘문을여시고은혜내려주소서오주여넘치도록가득채워주옵소서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생애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 가사 TXT

     

    [1]가나의 혼인 잔치 찾아 가신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 오사 생명수로 채우소서
    하늘 문을 여시고 은혜 내려 주소서
    오 주여 넘치도록 가득 채워 주옵소서

    [2]빈 들의 오병이어 넘치게 한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 오사 넘치도록 주옵소서
    하늘 문을 여시고 은혜 내려 주소서
    오 주여 넘치도록 가득 채워 주옵소서

    [3]병든 자 찾아가서 고쳐주신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 오사 어루만져 주옵소서
    하늘 문을 여시고 은혜 내려 주소서
    오 주여 넘치도록 가득 채워 주옵소서

    [4]제자들 두려울 때 찾아주신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 오사 주의 평안 주옵소서
    하늘 문을 여시고 은혜 내려 주소서
    오 주여 넘치도록 가득 채워 주옵소서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36장_가나의_혼인_잔치.jpg
    0.52MB
    새찬송가 136장_가나의_혼인_잔치.pdf
    0.51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36장 PPT가사.ppt
    0.58MB
    새찬송가 136장 PPT악보.ppt
    3.39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36장 가나의 혼인 잔치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