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어느날꿈속을헤매며어느바닷가거닐때(거닐때)그갈릴리오신이따르는많은무리를보았네(보았네)나그때에확실히맹인이눈을뜨는것보았네(보았네)그갈릴리오신이능력이나를놀라게하였네(후렴)내가영원히사모할주님참사랑과은혜넘쳐나뵈옵고그후로부터내구주로섬겼네
    [2]그사랑의눈빛과음성을나는잊을수없겠네(없겠네)그갈릴리오신이그때에이죄인을향하여(향하여)못자국난그손과옆구리보이시면서하신말(하신말)네지은죄사했다하실때나의죄짐이풀렸네(후렴)내가영원히사모할주님참사랑과은혜넘쳐나뵈옵고그후로부터내구주로섬겼네
    [3]그사나운바다를향하여잔잔하라고명했네(명했네)그파도가주말씀따라서아주잔잔케되었네(되었네)그잔잔한바다의평온함나의맘속에남아서(남아서)그갈릴리오신이의지할참된믿음이되었네(후렴)내가영원히사모할주님참사랑과은혜넘쳐나뵈옵고그후로부터내구주로섬겼네
    [4]이세상의무거운짐진자모두주앞에나오라(나오라)그놀라운은혜를받아서맘의평안을얻으라(얻으라)나주께서명하신복음을힘써전하며살동안(살동안)그갈릴리오신이내맘에항상계시기원하네(후렴)내가영원히사모할주님참사랑과은혜넘쳐나뵈옵고그후로부터내구주로섬겼네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F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생애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 가사 TXT

     

    [1]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매며 어느 바닷가 거닐 때(거닐 때)
    그 갈릴리 오신 이 따르는 많은 무리를 보았네(보았네)
    나 그 때에 확실히 맹인이 눈을 뜨는 것 보았네(보았네)
    그 갈릴리 오신 이 능력이 나를 놀라게 하였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 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2]그 사랑의 눈빛과 음성을 나는 잊을 수 없겠네(없겠네)
    그 갈릴리 오신 이 그 때에 이 죄인을 향하여(향하여)
    못 자국난 그 손과 옆구리 보이시면서 하신 말(하신말)
    네 지은 죄 사했다 하실 때 나의 죄 짐이 풀렸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 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3]그 사나운 바다를 향하여 잔잔하라고 명했네(명했네)
    그 파도가 주 말씀 따라서 아주 잔잔케 되었네(되었네)
    그 잔잔한 바다의 평온함 나의 맘 속에 남아서(남아서)
    그 갈릴리 오신 이 의지할 참된 믿음이 되었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 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4]이 세상의 무거운 짐진 자 모두 주 앞에 나오라(나오라)
    그 놀라운 은혜를 받아서 맘의 평안을 얻으라(얻으라)
    나 주께서 명하신 복음을 힘써 전하며 살 동안(살 동안)
    그 갈릴리 오신 이 내 맘에 항상 계시기 원하네
    내가 영원히 사모할 주님 참 사랑과 은혜 넘쳐
    나 뵈옵고 그 후로 부터 내 구주로 섬겼네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34장_나_어느날_꿈속을_헤매며.jpg
    0.46MB
    새찬송가 134장_나_어느날_꿈속을_헤매며.pdf
    0.45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134장 PPT가사.ppt
    0.60MB
    새찬송가 134장 PPT악보.ppt
    4.94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134장 나 어느 날 꿈속을 헤메며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