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 가사, 악보, JPG, PDF, PPT
    [1]나의기쁨나의소망되시며나의생명이되신주밤낮불러서찬송을드려도늘아쉰마음뿐일세
    [2]나의사모하는선한목자는어느꽃다운동산에양의무리와늘함께가셔서기쁨을함께하실까
    [3]길도없이거친넓은들에서갈길못찾아애쓰며이리저리로헤매는내모양저원수조롱하도다
    [4]주의자비롭고화평한얼굴모든천사도반기며주의놀라운진리의말씀에천지가화답하도다
    [5]나의진정사모하는예수님음성조차도반갑고나의생명과나의참소망은오직주예수뿐일세아멘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D
    • 박자(리듬) : 4/4
    • 주제(분류) : 예수그리스도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 가사 TXT

     

    [1]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서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마음뿐일세

    [2]나의 사모하는 선한 목자는 어느 꽃다운 동산에
    양의 무리와 늘 함께 가셔서 기쁨을 함께 하실까

    [3]길도 없이 거친 넓은 들에서 갈 길 못 찾아 애쓰며
    이리저리로 헤매는 내 모양 저 원수 조롱 하도다

    [4]주의 자비롭고 화평한 얼굴 모든 천사도 반기며
    주의 놀라운 진리의 말씀에 천지가 화답 하도다

    [5]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님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과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주 예수뿐일세 아멘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5장_나의_기쁨_나의_소망되시며.jpg
    0.47MB
    새찬송가 095장_나의_기쁨_나의_소망되시며.pdf
    0.46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5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095장 PPT악보.ppt
    3.40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5장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