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예수는나의힘이요내생명되시니구주예수떠나살면죄중에빠지리눈물이앞을가리고내맘에근심쌓일때위로하고힘주실이주예수
    [2]예수는나의힘이요내친구되시니그은혜를간구하면풍성히받으리햇빛과비를주시니추수할곡식많도다귀한열매주시는이주예수
    [3]예수는나의힘이요내기쁨되시니그명령을준행하여늘충성하겠네주야로보호하시며바른길가게하시니의지하고따라갈이주예수
    [4]예수는나의힘이요내소망되시니이세상을떠나갈때곧영생얻으리한없는복을주시고영원한기쁨주시니나의생명나의기쁨주예수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Ab
    • 박자(리듬) : 6/8
    • 주제(분류) : 예수그리스도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 가사 TXT

     

    [1]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 살면 죄 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 주실 이 주 예수

    [2]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 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 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3장_예수는_나의_힘이요.jpg
    0.58MB
    새찬송가 093장_예수는_나의_힘이요.pdf
    0.57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3장 PPT가사.ppt
    0.55MB
    새찬송가 093장 PPT악보.ppt
    3.47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3장 예수는 나의 힘이요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