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가사+악보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 가사, 악보, JPG, PDF, PPT
    [1]위에계신나의친구그의사랑지극하다이는예수그리스도나의구주나의친구(후렴)사랑하는나의친구늘가까이계시도다그의사랑놀랍도다변함없는나의친구
    [2]나를위해죽으시고나를구원하셨으니기쁨으로경배하며찬양하리나의친구(후렴)사랑하는나의친구늘가까이계시도다그의사랑놀랍도다변함없는나의친구
    [3]내맘속에늘계시고영원토록함께하네가지되어하나되리포도나무나의친구(후렴)사랑하는나의친구늘가까이계시도다그의사랑놀랍도다변함없는나의친구
    [4]그날이와황금길에그의영광바라보며그의팔로날안을때만나보리나의친구(후렴)사랑하는나의친구늘가까이계시도다그의사랑놀랍도다변함없는나의친구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 고화질 악보 이미지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가사/악보 JPG/PDF/PPT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가사/악보 JPG/PDF/PPT

     

    • 장조(코드) : Bb
    • 박자(리듬) : 3/4
    • 주제(분류) : 예수그리스도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 가사 TXT

     

    [1]위에 계신 나의 친구 그의 사랑 지극하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 나의 구주 나의 친구
    사랑하는 나의 친구 늘 가까이 계시도다
    그의 사랑 놀랍도다 변함 없는 나의 친구

    [2]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구원 하셨으니
    기쁨으로 경배하며 찬양하리 나의 친구
    사랑하는 나의 친구 늘 가까이 계시도다
    그의 사랑 놀랍도다 변함 없는 나의 친구

    [3]내 맘 속에 늘 계시고 영원토록 함께 하네
    가지되어 하나되리 포도나무 나의 친구
    사랑하는 나의 친구 늘 가까이 계시도다
    그의 사랑 놀랍도다 변함 없는 나의 친구

    [4]그 날이 와 황금 길에 그의 영광 바라보며
    그의 팔로 날 안을 때 만나보리 나의 친구
    사랑하는 나의 친구 늘 가까이 계시도다
    그의 사랑 놀랍도다 변함 없는 나의 친구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 JPG / PDF 다운로드

    악보 JPG 이미지와 PDF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2장_위에_계신_나의_친구.jpg
    0.59MB
    새찬송가 092장_위에_계신_나의_친구.pdf
    0.58MB

     

    [PDF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 PPT 다운로드

    가사만 있는 PPT와 악보 PPT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찬송가 092장 PPT가사.ppt
    0.56MB
    새찬송가 092장 PPT악보.ppt
    3.61MB

     

    [PPT 뷰어 다운로드]

     

     

     

     

    찬송가 92장 위에 계신 나의 친구 - NWC 다운로드

    4부 악보와 합부 학보 NWC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4부/합부 NWC 악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