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포스팅

[런던하츠] "기적의 한장" 화장발, 조명발, 구도 및 소품발의 한계는 어디인가,,¿

오늘은 연수로 14년차에 들어간 일본 예능프로 "런던하츠(LONDON HEARTS)"의 코너 중 하나인 "기적의 한장"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려 합니다.


  • 「기적의 한장」이란,

평균 혹은 평균이하의 비쥬얼을 가진 개그맨 & 개그우먼 등에게 화려한 지원팀(메이크업, 소품, 사진작가 등,,)을 붙여 장시간에 걸쳐 수많은 사진을 찍은 후 가장 그럴싸 한 사진을 추려내어 스튜디오에서 서로 공유하며 개그맨/우먼 등의 변신(¿) 전/후 모습을 비교하며 즐기는 방송입니다 @.@


2009.12.22일에 방영 된 '런던하츠 3시간 특별편' 가운데 "기적의 한장" 코너 속 화면을 캡쳐해봤습니다,

과연 기적이 일어났을까요?


나카오카




아부




츠바키 오니얏코

이 분은 오니(귀신)분장만 안하면 멀쩡(¿)하신 분인데,, 직업이 개그우먼이다보니;;



코모토

영화 "크로우즈 제로" 고교2년생을 컨셉으로 촬영했다고 하는데,,ㅎㅎ 어떤가요?



쿠로사와



토리이 미유키

평소 과한 스모키에 4차원 케릭터를 맡고있지만, 개그우먼 중 얼굴 액면가(¿)로만 보면 상당히 상위레벨이지 않을까 싶네요=_+



토모치카



어떤가요? 기적을 보셨나요,,?ㅎ

개개인에 따라 보는 느낌이 다를 수 있겠지만, 기적이 일어나기도 했고 그렇지 않기도 하네요 ^^;ㅎ;


언젠가 집에서 뒹굴거리는 한가한 날이 찾아온다면,, 마음 맞는 친구 한/두명 함께모여

서로 '기적의 한장'을 만들어 주며 멋진/예쁜 사진도 건지고 추억도 만들어 볼 수 있지 않을까,,생각 해 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기적이 일어나지 않은 사진 한장을 던지며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후지몽(후지모토)

ㅋㅋㅋ

ㅋㅋ






# 런던하츠 - 기적의 한장


 - 2011.05.17일 방송분 링크 : http://jfan.tistory.com/entry/런던하츠-기적의-한장-화장발-조명발-사진발-도전

 - 2011.12.26일 방송분 링크 : http://jfan.tistory.com/entry/런던하츠-기적의-한장-화장발-조명발-사진발로-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