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아라시의 숙제군" 2009.04.13일 방영 된, 게스트 '아야세 하루카' 방송분 입니다 ^^



청순계 여배우로 상당한 입지를 다져온 '아야세 하루카'양,

하지만 연기가 아닌 예능프로나 사석에서는 "天然(약간 바보스러움)"케릭터를 자주 보여주었죠 ㅎㅎ

약간 어눌한 말투와 엉뚱한 대화,,

美와 엉뚱함 사이의 간극을 잘 보여주는 '하루카'양,

이번 숙제군에서도 천연스러움을 자연스럽게 보여준 듯 합니다 ^^

아라시와의 케미 역시 좋지요 ㅋ

특히나 이번 출연은 영화 "가슴배구"의 홍보 차 한 것인데,

여배우에게 있어 민감 할 수 있는 소재 "가슴"을 가지고 아라시 멤버들이 가감없이 '보케', '츳코미'하는 ㅎㅎ

방송에서도 언급 한 바 있지만, 영화 "가슴배구"는 청춘영화로,,

'하루카'양의 노출신은 없습니다 ;;




그럼 즐감하세요 ~




출연 : 아야세 하루카, 오노 사토시(아라시), 사쿠라이 쇼(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아라시), 마츠모토 준(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아라시), 오구라 토모아키







화질이 너무 안좋네요,, 모바일 기기를 이용 할 것을 권장합니다;;







# still shot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게스트 '아야세 하루카'양 입니다 ^^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가슴을 어필,,?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담담하네요 ㅎㅎ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네 영화 공지 입니다 그렇고 말고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영화 '가슴 배구' 홍보입니다 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다분히 의도적인 작명이네요 ㅠ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이런 예측? -_-;;;ㅋ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아라시 지못미 ㅠ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청춘영화 라지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끝까지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흔치 않은 "면요리" !!!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쇼군의 보케 ㅎㅎ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쌀 대신 파스타를 넣은 파에야 랍니다 ~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그럴싸해 보이나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야키소바에 가까운 맛인가 봅니다ㅎ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미얀마 가정식 코코넛 밀크면,,이라네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비쥬얼은 일단 호감은 아니네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당연한 소리하는 아야세 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멍~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라면 피자..??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나왔습니다!! 가슴 푸딩~ ... ;;;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아, 아라시.. ㅋㅋ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푸딩 맛깔나게 먹는 마츠준 & 아이바 ㅋ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네 '하루카'양은 히로시마 출신이죠 ^^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히로시마 사투리 강좌 ~ 두구두구두구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처음보는 말투라네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이것도...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이 이것도.....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뭐야~~~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네 강좌 망했습니다,, 코너도 망했습니다 ㅋㅋ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오오 'CPR(심폐소생술)' 들어가나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안될 것 같습니다;;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편집~ 그래,, 자연스러웠어,,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이번엔 아키타 사투리 강좌! ㅎㅎ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ㅎㅎ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네네네~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그렇다네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네네네 = 어여 자!!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ㅎㅎ 짧고 간결하네요


아라시의 숙제군 090413 아야세 하루카

사투리는 사진과 글로는 느낌이 안사네요 ^^; 영상으로 ㄱㄱ~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아야세 하루카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