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아오이 화보 촬영 컷 ## 01

## 미야자키 아오이(Aoi Miyazaki) 프로필


4살 때 아역 배우로 데뷰하여 주로 광고 촬영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드라마나 영화에도 출연. 하지만 이름이 없는 역할이 많았던 탓에 그다지 알려지지 않았다. 본격적으로 활동한 것은 1998~1999년 무렵이다.

2000년, 영화 "유레카(2001)"에서의 우수한 연기력이 높이 평가되어, 같은 해 제53회 칸 영화제 국제 비평가 연맹상과 에큐메닉상을, 2002년에 제16회 다카사키 영화제 최우수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 "해충(2002)"으로 제23회 낭트 삼대양 영화제 컨페티션부문 주연여배우상을 수상했으며, 제58회 베네치아 영화제 현대영화부문에 출품되었기도 했다.

같은 해 10월에 BS-i의 연속 드라마 "휴대전화 형사 제니가타 아이"에서 주연을 맡았다.

2003년에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주연 배우로서 연기한 뮤지컬 "어린왕자"에서 제41회 골든 애로우상 연극신인상을 수상, 2004년 NHK 드라마 "신이시여, 조금만 더"에서 주연을 맡고 호평을 받았다.

2005년, 나카시마 미카와 함께 주연을 맡은 "NANA"가 같은 해 실사 영화 객원동원수 제2위로 대히트를 침으로써 사회현상이 되었으며, 2006년 NHK 아침 연속 드라마소설 "순정 반짝"에서 여주인공인 아리모리 사쿠라코의 아역을 연기, 지명도가 올랐다. 그리고 연기력을 평가받고, 제44회 골든 애로우상 방송상(드라마 부문)을 수상했다.

같은 해 10월, 한/일합작 영화인 "첫눈"에 출연이 결정됐다. 도쿄와 서울 등에서 촬영 했고 2007년 5월 두 나라에 동시 개봉했다.

2007년6월15일, 이전부터 교제해오던 타카오카 소스케와의 결혼을 소속사를 통하여 발표.

2008년에 방송된 47번째 NHK 대하드라마 "아츠히메"에서 주인공인 아츠히메를 연기했다. 방송이 시작될 때의 나이는 22세로서 대하 드라마 주연 배우로서는 역대 최연소자가 된다. 또, 아침 드라마의 여주인공 경력자가 대하 드라마의 주역을 단독으로 맡는것도 처음이기도 하다.

2011년12월28일, 타카오카 소스케와의 이혼을 발표.




미야자키 아오이 화보 컷!



## Pure × Pure Vol.6





영락없는 학생의 모습입니다,,


빵 한입 앙~!










딸 부잣집 큰딸 아오이! 같네요;;


믿음직스런 초등학생(¿)의 모습,,




천진난만한 부잣집 규슈 같네요 ^^






아이고 차분하여라 ~,




## Pure × Pure Vol.7





수수한 옷차림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아오이짱 ~*












사진들이 정말 '퓨어'합니다.. 쿨럭;


'아오이'란 이름에 걸맞게 파란색도 잘 받네요 ^^








귀여운 미소 ~




얼굴에서 개구짐이 보이네요 ㅎㅎ




## Seventeen Magazine



아.. 퓨어한 모습만 보다가 이제는 좀 뭔가 꾸며졌네요 ^^ 그래도 수수함이 어디 안가지만..


헤어가 너무나 귀엽고 발랄합니다 ^^




요건 덤으로 광고 컷,

"수제 쬬꼬렛은 메이지.."라는 광고 카피..ㅎㅎ

신고